인사이트

wink. 는 특정 테이스트에 부합하는 브랜드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을 대신 판매해주는 일반적인 쇼룸 에이전시와는 다릅니다.


브랜드를 만들고 제품을 디자인한 디자이너가 직접 글로벌 바이어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

브랜드의 가치를 잘 알려 그 가치에 공감하는 바이어를 만날 수 있도록 돕는다면, 

브랜드 외형은 작아도 크리에이티브 아이덴티티를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가 각자의 적합한 시장과 바이어를 찾아 성공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갖고

인기 있는 소수의 특정 브랜드가 아닌, 고유한 아이덴티티가 경쟁력 있는 모든 브랜드가 각자의 개성을 살려 성공적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

wink. 인사이트에서는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공유드리오니, 특별한 개성을 갖춘 모든 브랜드가 각자의 잠재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
인사이트 3